청주대 광고홍보학과·㈜일화와 업무협약
청주예총은 세종대왕과 초정약수축제 성공개최를 위해 청주대 광고홍보학과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청주예총이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초정문화공원 및 초정행궁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18회 세종대왕과 초정약수축제의 성공 개최를 위해 잰걸음을 하고 있다.
청주예총은 청주대학교 인문사회대학 광고홍보학과와 업무협약을 위한 협약식을 지난 27일 개최했다.
청주대 광고홍보학과 학생들은 SNS 서포터즈로 함께할 계획이다. 학생들은 사전 축제 홍보 카드뉴스 제작과 숏폼제작, 축제에 참여하는 지역예술인들 및 청주시민들을 대상으로 인터뷰를 진행하며 축제 홍보에 힘쓰기로 했다.
청주예총은 세종대왕과 초정약수축제 성공개최를 위해 (주)일화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에 앞서 이번 축제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일화와는 지난 26일 일화 초정공장에서 협약식을 개최했다.
㈜일화는 축제기간 중 청주지역 어르신 초청행사인 양로연 개최를 지원한다.
청주예총 문길곤 회장은 "2024년 세종대왕과 초정약수축제에 올해도 어김없이 힘을 실어준 ㈜일화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번 행사를 알차게 잘 준비해서 전국에서 모인 관광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https://www.jbnews.com)